Tab Menu Position

통밀당 곤약라면 - 상품후기
맛있다는 말에 샀는데..아으 면이 맛
슈스타
  • 2021.06.06 09:55
  • 33
  • 0
맛있다는 말에 샀는데..아으
면이 맛없는걸 나트륨으로 커버하려한건가요?
너무 짜고 맛없고
지금 산것도 누가먹을지..
이전글

다이어트 라면맛 5개 살려다가 2개산

2021.06.05 조회수 : 25
다음글

컵누들 같다할까? 가볍고 좋아요

2021.06.06 조회수 : 17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