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통곡물 놀란현미 그래놀라 - 상품후기
와...진짜 맛있어요. 카카오라서 걱
슈스타
  • 2021.05.19 13:32
  • 175
  • 0
와...진짜 맛있어요. 카카오라서 걱정했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오히려 고소하고 바삭바삭해서 제 입맛에 딱입니다. 아몬드브리즈에 말아서(?) 떠먹었는데 어떤 시리얼보다 궁합이 잘 맞아요. ㅎㅎ
이전글

간편하고 맛있어요 안달아요

2021.05.17 조회수 : 30
다음글

우유에 타먹으려고 샀어요.

2021.05.19 조회수 : 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