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쫀득한 꿀고구마 말랭이 - 상품후기
다 먹어봤는데 봉지마다 상한 맛이
슈스타
  • 2021.05.15 22:27
  • 11
  • 0

다 먹어봤는데

봉지마다 상한 맛이 자주 나더라구요.

고구마 선별 잘 하셔야 할 거 같아요.

이전글

달짝찌근 입 심심할 때 먹기 좋아요

2021.05.15 조회수 : 12
다음글

양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 말

2021.05.16 조회수 : 2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