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- 상품후기
체리 포도 깔라만시 다 샀는데 깔라만
슈스타
  • 2021.05.15 06:48
  • 92
  • 0
체리 포도 깔라만시 다 샀는데 깔라만시가 의외로 그냥 그랬어요 포도는 예상한 무난한 맛이었고 은근 체리가 젤 맛있었어요 체리콕 좋아하는데 그 향수를 자극하는맛 ㅋㅋ 아직은 이거하나로 막 배부르진 않은데 좀 자극적인 볶음밥 같은거 먹고 후식으로 먹으면 딱 좋아요 칼로리가 낮아서 완전 맘에들고 꾸준히 재구매할거같아요.
이전글

좋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

2021.05.15 조회수 : 27
다음글

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는데 맛도 있고 효과는 입터질 거 같기 직전이나 식전 30분쯤 먹으면 식욕이 ...

2021.05.15 조회수 : 82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