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- 상품후기
성분이 굉장히 안 좋네요 ㅠㅠ 저희집
슈스타
  • 2021.05.12 09:06
  • 35
  • 0
성분이 굉장히 안 좋네요 ㅠㅠ 저희집 고양이 캔에도 피하려는 카라기난, 잔탄검 등 몸에 안 좋기로 유명한 검류들이 잔뜩.. 예전부터 다른 곤약젤리랑 똑같은 줄 알고 종종 사먹었는데 이제야 성분표를 제대로 본 제 잘못이겠죠 ㅠ 곤약이나 다른 재료로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데 굳이 이런 성분을 쓰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ㅋㅋ
이전글

잘 받았습니다. 아직 먹어보지는 않았

2021.05.11 조회수 : 6
다음글

배고플때마다 배고픔 잡기에 딱 좋아요

2021.05.12 조회수 : 22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