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저당 쌀떡볶이 2종 - 상품후기
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됩니다.
슈스타
  • 2021.05.07 12:31
  • 12
  • 0
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기대됩니다. 전에 이 제품 품절이라 매운맛 주문했다 너무 매워 고통스러웠던 기억이..
맵지만 않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.
이전글

또시킬예정입니다.후회없음

2021.05.07 조회수 : 2
다음글

생각보다 칼로리가 좀 되지만 떡볶이

2021.05.07 조회수 : 9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