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+1] 통밀 쫀듸기 - 상품후기
쫀디기. 씹는거 좋아하는 남편위해 주
슈스타
  • 2021.04.16 01:17
  • 122
  • 0
쫀디기. 씹는거 좋아하는 남편위해 주문했어요. 전 무슨맛으로 먹나했는데 후기가 좋길래 궁금하긴했죠. 기대치에 부흥코자 일부러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었는데, 오오.. 쫀득식감도 좋고 씹을수록 달달함도 더해지고 맛도 고소해요. 오오.. 이거 계속 찾을듯요. 다만. 에어프라이 넘 돌렸나 먹다보니 질긴느낌 들어서 담엔 좀 약하게 돌려보려구요
이전글

쫀득쫀득 뜯고 싶을때 부담없이 먹을수

2021.04.15 조회수 : 12
다음글

맛있어요 사자마자 부모님도 드셔가지구

2021.04.16 조회수 : 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