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닭신] 닭가슴살 현미누룽지 - 상품후기
다신샵에서 가장 만족한 제품입니다!!
슈스타
  • 2021.04.13 16:12
  • 100
  • 0
다신샵에서 가장 만족한 제품입니다!! 닭가슴살이 부드럽다기보단 퍽퍽했지만...그래도 먹으니 든든하고 간도 되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ㅜㅜ 다신샵에서 총 10만원어치 처음으로 질렀는데 대부분 실망스러웠지만....이거 하나는 엄청 만족스럽네요?? 앞으로 다신샵에서는 닭가슴살 위주로만 산다
이전글

마싯네요 ㅎㅎ 다먹으면 재주문할게요 ㅎㅎ

2021.04.13 조회수 : 8
다음글

역시나 맛있어요 맛있는 다이어트 :)

2021.04.13 조회수 : 18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