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더 가벼운 리셋 도시락 - 상품후기
칼로리도 포장도 깔끔한 리셋도시락 ㅎ
슈스타
  • 2021.04.12 21:28
  • 228
  • 0
칼로리도 포장도 깔끔한 리셋도시락 ㅎㅎ
저칼로리라 양이 다른 도시락보다 적은 건 어쩔 수 없지만 맛이 밍밍하지 않아 좋아요.
계란이 올라가 있어서 더 맛있네요 ㅎㅎ
이전글

완전 맛있어요!👍👍👍👍👍 하

2021.04.12 조회수 : 7
다음글

최고!! 완전 짱 맛있어요!!

2021.04.13 조회수 :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