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성수동905] 현미크런치킨 - 상품후기
재구매입니당 !! 조금 비싸고 양이
슈스타
  • 2021.04.07 18:04
  • 10
  • 0
재구매입니당 !!
조금 비싸고 양이적긴하지만 ㅠㅜ맛있음...에어프라기에 돌려먹으면 걍 치킨임..
이전글

아직안먹어봣는데 믿고 후기남겨용

2021.04.07 조회수 : 18
다음글

바삭바삭 씹는맛이 있어요

2021.04.07 조회수 : 13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