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1주년] 1+1 든든한 한끼 오늘은 현미밥 16종 - 상품후기
양은 적지만.. 맛은 먹을만해요 전주비빔만 먹어봤고 아직 두가진 안먹었고.. 친구가 주문했을때 미역국밥은 별로라 주문안했어요
슈스타
  • 2021.04.07 16:36
  • 5
  • 0
양은 적지만.. 맛은 먹을만해요 전주비빔만 먹어봤고 아직 두가진 안먹었고.. 친구가 주문했을때 미역국밥은 별로라 주문안했어요
이전글

후기 좋아 구입햇습니다 생각보다

2021.04.07 조회수 : 10
다음글

아직요맛은 먹기전인데 맛있었으면 좋겠어요

2021.04.07 조회수 : 0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