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성수동905] 현미크런치킨 - 상품후기
진짜 존맛....후기 믿고 시키길 잘
슈스타
  • 2021.04.06 16:47
  • 182
  • 0
진짜 존맛....후기 믿고 시키길 잘했어요 한봉에 양이 적다고 그래서 처음엔 한봉반 먹긴했는데 먹다보니 적은줄도 모르겠고 그냥 바삭바삭 식감 미쳤고 맛있네요ㅠ
이전글

냉동택배로 잘받았구요ㆍ맛있으면 또구매할께요ㆍ

2021.04.06 조회수 : 6
다음글

진짜 존맛,,,, 또 시킵니다

2021.04.06 조회수 : 1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