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성수동905] 현미크런치킨 - 상품후기
늘 눈으로만 보다가 한번 시켜서 먹
슈스타
  • 2021.04.06 13:19
  • 77
  • 0
늘 눈으로만 보다가 한번 시켜서 먹어 봤는데 치킨 생각날때 혼자 먹기 딱이네요. 현미가 씹혀 고소하고 맛도 좋네요~^^
이전글

아직먹어보진않았지만 기대해보아요~ 맛있으면 또 구매할께요~

2021.04.05 조회수 : 13
다음글

에프에 돌려먹으니 간단하니 좋았어요

2021.04.06 조회수 : 0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