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무료배송] 미주라 도너츠 - 상품후기
일반 빵이나 도넛처럼 맛있지는않았지만
슈스타
  • 2021.04.04 01:29
  • 14
  • 0
일반 빵이나 도넛처럼 맛있지는않았지만 나름 충촉이 되더라구요ㅋㅋ 낱개로 개별포장되어있어 하나씩 먹기좋고 빵생각날때 이걸로 버텨 보려구요~^^
이전글

간식으로 계속 먹고있어요 먹은지 엄청 오래됏는데 질리지않고 든든해요 요번에는 포장이 바꼈네요

2021.04.03 조회수 : 13
다음글

마음이 든든합니다. 잘먹을게요

2021.04.04 조회수 :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