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통곡물 놀란현미 그래놀라 - 상품후기
요거트랑 같이 먹으러고 구매했어요 생
슈스타
  • 2021.04.02 19:59
  • 102
  • 0
요거트랑 같이 먹으러고 구매했어요
생각보다 양이 넉넉해서 포만감도 좋구요
식감이 바삭바삭하니 넘 좋네요!
수저도 같이 들어있어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면서 먹기 좋을 것 같아요!!
이전글

옴뇸뇸,,,,딸기가 제일 맛있어여,,

2021.04.01 조회수 : 26
다음글

맛있고 간편해서 좋아요

2021.04.03 조회수 : 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