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+1] 호박에 빠지다 콜라겐 젤리 - 상품후기
너무맛있어서 두세개씩먹게되네요 확실히 호박덕분인지 발퉁퉁이 시절은 없어졌어요 배송도빨랐구 너무맛있...
슈스타
  • 2021.04.01 12:45
  • 114
  • 0

너무맛있어서 두세개씩먹게되네요 확실히 호박덕분인지 발퉁퉁이 시절은 없어졌어요 배송도빨랐구 너무맛있어서 이번에 재구매했어요 가격대가 높은거빼곤너무 좋습니다~!!



이전글

7살딸랑구가 제꺼 다 먹어요ㅋㅋ

2021.04.01 조회수 : 21
다음글

너무 좋아요. 달긴 하지만 그 단맛이

2021.04.02 조회수 : 3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