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고단백 곡물쉐이크 단백한끼 5종 - 상품후기
이거 진짜 최고예요!! 다이어트 중
슈스타
  • 2021.03.31 09:39
  • 22
  • 0

이거 진짜 최고예요!! 다이어트 중 초콜릿이 너무 먹고싶어서 카카오맛으로 쉐이크 시켰는데 아몬드브리즈 넣고 먹으니까 우유에 제티탄맛이예요!! 포장도 한팩씩 되어있어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고 다음에는 다른맛도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ㅎ

이전글

기숙사 있는 아이에게 도시락,쉐이크,

2021.03.31 조회수 : 212
다음글

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먹으려고 시켜

2021.03.31 조회수 : 252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