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셀레나 프로바이오틱스 - 상품후기
받아서 2일째 복용했습니다. 저는 이
슈스타
  • 2021.03.25 16:35
  • 36
  • 0
받아서 2일째 복용했습니다. 저는 이거 복용시에 캡슐냄새?같은걸 좀 느꼈습니다. 그래도 가루보다는 캡슐형이라 깔끔하게 복용할 수 있는게 일단 좋네요.
이전글

먹어본지 얼마안되서 아직 잘 모르겠

2021.03.25 조회수 : 28
다음글

배송두 빠르고 좋아요

2021.03.26 조회수 : 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