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통곡물 놀란현미 그래놀라 - 상품후기
요거트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. 패키지
슈스타
  • 2021.03.24 10:16
  • 241
  • 0
요거트에 넣어먹으려고 샀어요. 패키지 예쁘고 내용물 색도 이름에 걸맞게 직관적이지만 맛은 그렇지 못해요.
딸기맛이라고 누가 말해줘야 아 이게 딸기맛이구나.
초코 녹차맛도 마찬가지. 그치만 그걸 감안하고서라도 고소하고 맛있어요!! 생각지도 못했는데 봉지에 숟가락 들어있어서 개이득ㅋㅋ 예쁘게 먹는게 좋아서 그릇에 먹지만 바쁘고 설거지 귀찮은사람들은 바로 여기에 우유든 두유든 넣어서 드실 수 있겠어요. 좋아요! 시판시리얼보다 나은 듯
이전글

다신샵 단백질쉐이크랑 같이먹으면 맛이

2021.03.22 조회수 : 17
다음글

간단히 끼니 챙기기넘좋아요.우유랑 같

2021.03.24 조회수 :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