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 특가] 고단백 황태칩 델리황 4종 - 상품후기
재구매했어요. 동생만 주고 저는 안먹
슈스타
  • 2021.03.24 10:07
  • 212
  • 0
재구매했어요. 동생만 주고 저는 안먹었었는데 맛있다고 환장하길래 한번 사서 먹어봤더니....왜그랬는지 알 것 같아요. 단백질 풍부하고 속세의 맛이라 맵달맵닻 아주좋네요!! 맥주안주스럽지만 탄산수에 먹어봅니다..ㅎ 입맛없을 때 칼로리 채워야할때도 먹기 좋겠어요.
웃기긴한데 밥이랑도 잘어울려욬ㅋㅋ
담번에 또 살거예요.
이전글

매운맛은 넘 맵구요ㅠㅠ 신라면 매운맛

2021.03.24 조회수 : 23
다음글

처음 주문해봐용 맛있을 듯

2021.03.24 조회수 : 8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