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] 닭신 닭가슴살 현미볼 - 상품후기
원래 치킨을 먹어도 가슴살만 먹는데
슈스타
  • 2021.03.23 22:39
  • 26
  • 0
원래 치킨을 먹어도 가슴살만 먹는데
예전에 식이조절할때
아무리 좋아해도 질리더라구요..ㅠ
병원에서 강제로 중단하라해서 멈춰있다가
다시 시작하려고 주문했어요
가슴살보단..음..단단한두부맛?같네요
남친하고 먹으려고 2주치 주문했는데
맛도 괜찮고 양도 운동하고 먹으면 딱 좋은거같아요
이전글

샐러드에 넣어서 먹으니 한끼 식사로

2021.03.22 조회수 : 5
다음글

pt 시작하면서 급히 주문했는데 탁월

2021.03.24 조회수 : 175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