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4주 정기구독] 하루한끼샐러드 한달 패키지 - 상품후기
야채가 너무 신선해서 좋아요~ 가
슈스타
  • 2021.03.22 13:55
  • 15
  • 0

야채가 너무 신선해서 좋아요~

가끔은 받고 나서 1주일 이후에 먹을 때도 있는데

그때까지도 신선합니다~

포장을 잘 해주시는 것 같아요~

이전글

매주 같은 시간대에 배송와서 좋아요!

2021.03.22 조회수 : 50
다음글

이번에도 잘 온거 같아요 먹어봐야 신

2021.03.23 조회수 : 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