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] 닭신 닭가슴살 현미볼 - 상품후기
닭가슴살이 다양하게 나와서 좋으네요.
슈스타
  • 2021.03.19 18:30
  • 12
  • 0
닭가슴살이 다양하게 나와서 좋으네요..보통의 닭가슴살 맛이 아니라서 맛있네요.하루 한끼는 단백질 꼭 먹을려고요
이전글

매번시켜먹는데..맛도좋고 간편해서 넘

2021.03.19 조회수 : 26
다음글

샐러드위에 같이 먹는데 소스뿌려서 먹

2021.03.19 조회수 :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