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4주 정기구독] 하루한끼샐러드 한달 패키지 - 상품후기
진짜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~^^
슈스타
  • 2021.03.18 18:18
  • 80
  • 0
진짜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요~^^ 전 닭가슴살이랑 집에 있는 과일이나 야채 등 추가해서 먹어요~ 소스가 닭가슴살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당ㅎ 이제 2주째 먹고 있는데 계속 먹고 싶어요~^^
이전글

정기로 시키고 있어요 좋아요

2021.03.18 조회수 : 8
다음글

아직먹어보진 못했지만 신선해보여요

2021.03.18 조회수 : 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