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무료배송] 무가당 고단백 그릭요거트 2종 - 상품후기
항상 잘 먹고 있어요! 배고플때 한
슈스타
  • 2021.03.17 11:59
  • 10
  • 0
항상 잘 먹고 있어요! 배고플때 한 입씩 먹으면 공복감이 적어서 좋아요 요즘은 군것질을 많이 해서 3개를 시켰는데 ㅇ배달해서 한끼 먹는것보다 외식비도 줄고 훨씬 좋은거 같아요
이전글

동생도 맛있게먹어서 이번엔 4개시켰어

2021.03.15 조회수 : 18
다음글

말해뭐해 존맛탱구리~~ㅎㅎ

2021.03.18 조회수 : 19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