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] 닭신 닭가슴살 현미볼 - 상품후기
맛있어요 ~~ 닭가슴살이여도 맛이있어
슈스타
  • 2021.03.10 18:02
  • 3
  • 0
맛있어요 ~~ 닭가슴살이여도 맛이있어 질리지도 않고
아침대용으로 즐겨먹고 떨어지면 늘 시킵니당 ㅎㅎ
이전글

퍽퍽하진 않고 먹을만 해요

2021.03.10 조회수 : 15
다음글

Good~~~~~~~delicious

2021.03.11 조회수 : 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