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무료배송] 무가당 고단백 그릭요거트 2종 - 상품후기
뚜껑을 바꾸셨던데 이게 잘 안뜯어져요
슈스타
  • 2021.03.08 12:19
  • 20
  • 0
뚜껑을 바꾸셨던데 이게 잘 안뜯어져요.
그리고 날카로워서 다칠 위험도 있구요.
밀봉하신건 좋은데 고객입장에서는 되게 불편해서 굳이 이렇게 해야했나 싶어요
이전글

처음 시큼한가 했는데 먹을 수록 고

2021.03.07 조회수 : 9
다음글

요거트가 꾸덕한게 딱 제 스타일이네요

2021.03.08 조회수 : 48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