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순식물성 코코넛밀크 카라코코 - 상품후기
첨에는 잉? 했는데 먹다보니 멸균우유
슈스타
  • 2021.03.04 00:18
  • 19
  • 0
첨에는 잉? 했는데 먹다보니 멸균우유맛? 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걸죽해서 포만감있구 맛있어용~!! 담에 또 행사 해주세요ㅠㅠㅠㅠ
이전글

깔끔한 맛이네요! 파인애플넣어서 피나콜라다도 만들고. 아보카도랑 요거트 파우더 넣어서 아보카도 요거트 ...

2021.03.03 조회수 : 170
다음글

전 코코넛이 나은거 같아요

2021.03.04 조회수 : 4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