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순식물성 코코넛밀크 카라코코 - 상품후기
연하고 먹기 괜찮은데 박스 포장한
슈스타
  • 2021.03.03 19:15
  • 23
  • 0
연하고 먹기 괜찮은데

박스 포장한지 오래 된건지 투명테이프가 제거가 안되네요.
테이프가 그냥 다 끊어지고 박스는 끈적끈적하고..
이전글

생각보다 맛이 없어요...이걸 두박스

2021.03.03 조회수 : 14
다음글

달지않은 진한우유맛이에요...제입맛엔

2021.03.03 조회수 : 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