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순식물성 코코넛밀크 카라코코 - 상품후기
코코넛밀크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
슈스타
  • 2021.03.02 15:25
  • 239
  • 0
코코넛밀크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요

코코넛라떼 해먹어봤는데
개인적으로는 그냥 코코넛밀크만 먹는게 젤 맛있네요

본연의 맛이 최고인듯
잘먹겠습니다
이전글

부담없이 잘 마시고있어요.

2021.03.02 조회수 : 26
다음글

걱정했는데 거부감 없이 좋아요

2021.03.02 조회수 : 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