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6kcal 배부른 젤리 배불리 - 상품후기
맛은..있는데..몇개를 먹어야..배가
슈스타
  • 2021.02.26 15:47
  • 14
  • 0
맛은..있는데..몇개를 먹어야..배가부르죠ㅜㅜ
포만감이 없어여ㅜㅜ 맛만있네요...
이전글

생각보다 맛있고 빨대로 호록먹기 좋습니다 양도 많고 간식땡길때 먹으니 포만감 좋네요

2021.02.26 조회수 : 12
다음글

달달하니 배부르네용 탄수화물이 10g

2021.02.26 조회수 : 20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