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저칼로리 제로 과일잼 2종 - 상품후기
오자마자 아기가 달래해서 호밀빵에 딸
슈스타
  • 2021.02.25 22:12
  • 96
  • 0
오자마자 아기가 달래해서 호밀빵에 딸기잼 발라 줬더니 잘먹어요 다 먹고 또 달라고하네요
칼로리 낮아서 다이어트중인 저도 맘편히 먹고 아기도 건강하게 먹일수있어 좋은거같아요
이전글

오? 달지않고 맛있네요? 라즈베리랑 딸기맛 조화가 좋구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요거트랑 잘어울리네요

2021.02.25 조회수 : 68
다음글

와..대박..이런칼로리에 이렇게 맛잇

2021.02.25 조회수 :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