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저칼로리 제로 과일잼 2종 - 상품후기
저는 블루베리가 제일맛있어요 라즈베리
슈스타
  • 2021.02.25 13:28
  • 91
  • 0
저는 블루베리가 제일맛있어요 라즈베리맛도 좋아요 두개는 달달구리 빵 먹고싶을때 그 충족이되는데, 초코잼은 꾸덕하고 덜달아서구런지 초코빵먹고싶은 충족은 못시켜주는거같아요 빵이랑약간 안어울린달까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래도 맛없는거 까진아니에요
이전글

처음에 먹으려고하니까 액체가 나와서

2021.02.25 조회수 : 14
다음글

낮은 칼로리에 이런 맛 ㅠㅠㅠㅠ너무

2021.02.25 조회수 : 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