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저칼로리 제로 과일잼 2종 - 상품후기
그릭 요거트 단독으로 먹기 어려울거같
슈스타
  • 2021.02.25 10:24
  • 111
  • 0
그릭 요거트 단독으로 먹기 어려울거같아
블루베리 잼 같이 사봤는데
너무 맛나요
칼로리도 너무 맘에 들고
어제왔는데 토스트랑 같이 먹으니 한통 순삭이네요
몇개 더 구입해야겠어요 떨어지지 않게ㅎ
이전글

의외로 달고 맛나요 양이많아보였는데

2021.02.25 조회수 : 15
다음글

처음에 먹으려고하니까 액체가 나와서

2021.02.25 조회수 : 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