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성수동905 순살양념치킨 - 상품후기
달짝지근하니 퍽퍽하지 않고 너무 맛있
슈스타
  • 2021.02.19 19:00
  • 72
  • 0
달짝지근하니 퍽퍽하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!! 깜놀...순식간에 한봉 해치웠네요~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!
이전글

진짜 너무 맛있음 좀 더 부드러운 양

2021.02.19 조회수 : 15
다음글

포장도 편리하고 맛도좋아요

2021.02.19 조회수 : 3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