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성수동905 마늘간장치킨 - 상품후기
마늘맛이랑 간장양념이 잘 배어있어서
슈스타
  • 2021.02.19 18:26
  • 19
  • 0
마늘맛이랑 간장양념이 잘 배어있어서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~~닭찌찌 먹는 게 질린다면 한 번 시켜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:)
이전글

맛있어요 생각보다 마늘향이 진함

2021.02.19 조회수 : 20
다음글

여태 시킨 제품중에 최고네요 근데 양

2021.02.19 조회수 : 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