처음엔 4가지맛 2개씩 먹었는데, 아무 양념 안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서 또 주문했습니다~!
2021.02.18 조회수 : 24씹는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서 너무 좋아요 다먹으면 또 주문할것같아요
2021.02.18 조회수 : 89연관상품
정가4,000원
할인가3,200원
정가5,000원
할인가4,500원
▶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
흰쌀 Zero! 95kcal~ 칼로리를 낮춘 실온보관 곤약밥
정가25,000원 할인가19,9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