잘먹고 있어요~~ 두번째 시켜서 잘 먹고 있어요~
2021.02.18 조회수 : 133처음엔 4가지맛 2개씩 먹었는데, 아무 양념 안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서 또 주문했습니다~!
2021.02.18 조회수 : 24연관상품
정가54,000원
할인가29,900원
정가5,000원
할인가4,500원
정가8,700원
할인가6,900원
아직 안먹어봤지만 실온보관이라 보관하기 편한거같아요 맛은 먹어봐야 알것같네요
▶ 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
흰쌀 Zero! 95kcal~ 칼로리를 낮춘 실온보관 곤약밥
정가25,000원 할인가19,9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