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곤약즉석밥 밥이곤약 2종 - 상품후기
아직 안먹어봤지만 실온보관이라 보관
슈스타
  • 2021.02.18 09:43
  • 15
  • 0

아직 안먹어봤지만 실온보관이라 보관하기 편한거같아요 맛은 먹어봐야 알것같네요

이전글

잘먹고 있어요~~ 두번째 시켜서 잘 먹고 있어요~

2021.02.18 조회수 : 133
다음글

처음엔 4가지맛 2개씩 먹었는데, 아무 양념 안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서 또 주문했습니다~!

2021.02.18 조회수 : 2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