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다른 곳 시키다가 다신샵껀 처음 먹어
슈스타
  • 2021.02.06 19:33
  • 9
  • 0
다른 곳 시키다가 다신샵껀 처음 먹어봤는데 짠맛 단맛도 없이 맛있습니다. 원래 순수 콩 맛을 좋아해서 입맛에 잘 맞아요^^
이전글

칼로리가 워낙 낮아서 진짜 마음에 들

2021.02.05 조회수 : 18
다음글

콩의 쌉싸름한 맛이 나요 정말 설탕

2021.02.07 조회수 : 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