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[1+1] 닭신 닭가슴살 현미볼 - 상품후기
저번에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 또 주문
슈스타
  • 2021.02.06 18:11
  • 14
  • 0
저번에 먹어보고 넘 맛있어서
또 주문했어요 톡톡 터지는 식감도
고소한 참기름 향도 솔~솔 맛있어요
이전글

아침대용으로 좋아요^^

2021.02.06 조회수 : 16
다음글

그냥보통. 씹는맛이 있긴한데 막 맛

2021.02.08 조회수 : 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