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입문용 먼저 먹어보고 오리지널 구매했
슈스타
  • 2021.02.05 19:53
  • 307
  • 0
입문용 먼저 먹어보고 오리지널 구매했습니다! 단맛이 거의없는 콩물같은데 슴슴한 매력이 저 개인적으론 괜찮았습니다. 그래놀라나 시리얼이랑 먹으면 구웃
이전글

먹기힘들어서 단백질을 타서 먹고 있어

2021.02.04 조회수 : 5
다음글

칼로리가 워낙 낮아서 진짜 마음에 들

2021.02.05 조회수 : 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