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으.. 전에 사먹었을땐 안이랫던거 같
슈스타
  • 2021.02.03 11:33
  • 16
  • 1
으.. 전에 사먹었을땐 안이랫던거 같은데 알탕인가요 명란젓인가요 ㅠ 이거 입자가 왜 이래요.. 한모금 마시고 머틀머틀한게 들어와 깜짝 놀라서 컵에 담았는데 좀 이상해요
이전글

기대해보고 삽니다 다음에 또 살게요

2021.02.02 조회수 : 11
다음글

오리지널은 당이 없어 밍밍 합니다.

2021.02.03 조회수 : 2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