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크리스피 병아리콩 - 상품후기
아주 꼬숩고 좋아용 !! 다이어트 중
슈스타
  • 2021.01.31 13:25
  • 99
  • 0
아주 꼬숩고 좋아용 !! 다이어트 중인데 간식으로 먹으려구 사봤어요 은근 양도 많고 포만감 있는 것 같아요 !!! 뭐 씹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왕추천입니당 ㅎㅎ
이전글

항상 구비해두고 입 심심할때 먹어요.

2021.01.31 조회수 : 98
다음글

심심할때 한개씩먹기좋네요 소포장양도

2021.01.31 조회수 : 10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