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흰강낭콩 두유습관 - 상품후기
잘받았어요~ 포장도 잘되있고 마셔봤
슈스타
  • 2021.01.29 09:22
  • 29
  • 0
잘받았어요~ 포장도 잘되있고
마셔봤는데 확실히 단맛은 없어요ㅎ
대신 든든한 느낌입니다~
수고하세요~
이전글

한번 먹어보랴구 구매했어요 ㅎㅎ

2021.01.27 조회수 : 11
다음글

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좋은 것같아요

2021.01.30 조회수 : 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