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크리스피 병아리콩 - 상품후기
이제 막 배송을 받아서 먹어보진 않았
슈스타
  • 2021.01.22 22:13
  • 115
  • 0
이제 막 배송을 받아서 먹어보진 않았지만, 예전에 친구가 먹는 걸 먹어봤을 땐 굉장히 맛있었어요. 한 회 용량씩 포장이 되어 있어서 들고 다니기에도 편할 것 같고. 폭식증때문에 힘든데 입이 심심하지 않게 해줄 녀석이라 잔뜩 두근거립니다. 빠른 배송 멋져요!
이전글

맛있어요 첨에는 무슨 맛인지 아리쏭

2021.01.22 조회수 : 25
다음글

고소하고. 맛좋아요~~~

2021.01.23 조회수 : 9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