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크리스피 병아리콩 - 상품후기
출출해서 먹어봤는데 아주 꼬소하고 입
슈스타
  • 2021.01.21 15:57
  • 71
  • 0
출출해서 먹어봤는데 아주 꼬소하고 입 심심할때 먹으면 딱 일것 같아요~~ 콩 볶은거 먹는 기분인데 포만감도 있어서 좋아요! 그리고 소분 포장되어 있어서 편하구 딱 좋아요~!
이전글

담백하니 입 심심할 때 먹기 좋았어

2021.01.21 조회수 : 27
다음글

의외로 고소하고 맛있어요

2021.01.21 조회수 : 7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