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크리스피 병아리콩 - 상품후기
먹기편하게 소분해서 포장되어있어 갖고
슈스타
  • 2021.01.19 22:03
  • 26
  • 0
먹기편하게 소분해서 포장되어있어 갖고다니기도 편해요~맛은 단맛은 전혀없고 콩자체의 맛만나요~단백한맛~근데 먹다보면 목막혀서 물이나 우유랑 같이 먹어줘야해요~
이전글

고소한데 쬐끔 딱딱해요 이가 안튼튼해

2021.01.18 조회수 : 3
다음글

고소하고 맛있어요^^ 입이 심심할 때

2021.01.20 조회수 : 6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