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통밀당 단백칩 4종 - 상품후기
어떤게 맛있을지 몰라서 다 맛볼수있는
슈스타
  • 2021.01.15 21:38
  • 119
  • 0
어떤게 맛있을지 몰라서 다 맛볼수있는 세트로 구매했는데 다 뜯어서 먹어보니 흑임자랑 갈릭버터가 제일이네요 전! ㅎㅎ 맛보고 남은건 다시 진공포장해서 간식으로 먹어야겠어요!
이전글

항상 먹는과자~~굿굿 크리스피 치즈는

2021.01.15 조회수 : 4
다음글

고소하고 맛있어요. 더 먹고싶...

2021.01.15 조회수 : 11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