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통밀당 단백칩 4종 - 상품후기
항상 특가 뜰때마다 사먹고 있어요~!
슈스타
  • 2021.01.15 17:34
  • 100
  • 0
항상 특가 뜰때마다 사먹고 있어요~!!
식이섬유, 프로틴이 함유되어 있고 저칼로리 간식이라 디이어트 중에도 부담이 덜 되어 좋아요~!!
맛도 시중에 파는 과자랑 큰 차이가 없구요>_<
이전글

배송도빠르고 소포장이라 좋아요

2021.01.15 조회수 : 8
다음글

달지않고 고소하네요~ 맛있어요

2021.01.15 조회수 : 44

연관상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