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 Menu Position

(단독 배송)천연발효빵 통밀당 10종 - 상품후기
늘 구매해서 아침식시 토스트로 먹고있
슈스타
  • 2021.01.12 23:22
  • 21
  • 0
늘 구매해서 아침식시
토스트로 먹고있어요
냉동실에 두고 살짝데우면 바삭바삭
정말 맛나요~
이전글

맛있어요! 저는 통밀 그대로빵보다 스틱빵이 더 맛있더구요

2021.01.12 조회수 : 5
다음글

눈와서 배송 늦을줄 알았는데 빨리왔네요! 일단 소분하고 먹어봤는데 이 칼로리에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...

2021.01.13 조회수 : 158

연관상품